UEFA 챔피언스리그의 오랜 후원사인 하이네켄은 이를 활용한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수년째 이슈를 만들어 오고 있고,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결국 축구=하이네켄 이라는 공식을 사람들 머리 속에 만들어 내는데 어느 정도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
금번 바이럴 영상 역시 같은 목적을 가지고 브라질에서 제작되었다. 영상 구성은 전형적인 몰래카메라 형태로 하이네켄에서 수년째 사용하고 있는 공식과 같다. 이제는 조금은 식상함을 느낄 수 밖에 없는데, 이를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만들어 왔기에 이런 일관된 결정 역시 대단하다고 할 수 있겠다.
남자들, 당신들 만큼이나 여자들도 축구를 사랑한다고!! 이 메시지는 신선했다^^
"Have you ever considered that she might like football as much as you do?"
'Sports Commerci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FC바로셀로나 파트너십 20주년 영상 (0) | 2018.03.24 |
---|---|
[삼성전자] 리우올림픽 캠페인 'The Chant' (0) | 2016.07.05 |
나이키 풋볼_The Switch(ft. Cristiano Ronaldo, Harry Kane, Anthony Martial & More) (0) | 2016.06.10 |
삼성_패럴림픽 광고영상 'Sports Doesn't Care' (0) | 2014.03.03 |
[나이키광고] Nike Football: Dare to be Brasilian (0) | 2013.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