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Brand

아디다스, Transparent Display 적용 케이스


최근 디지털마케팅의 진행은 정말 다양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웹사이트 구축과 프로모션부터 모바일 활용은 기본적인 사항이 된 지 오래 되었고, 최근 각광받는 SNS는 물론 디지털 샤이니지, 미디어 파사드, 3D 맵핑 등 그 흐름을 쫒아가기에도 벅참을 느낄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더욱 중요한 것은 우리의 브랜드 메시지를 어떤 스토리에 담아서 개개인에게 전달하고 경험시킬 것인지입니다. 개인화, 스토리, 신뢰..이 부분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도브투래빗도 이러한 시장 흐름을 리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Transparent Display를 이용하여 상품을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방법으로 도브투래빗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아디다스 브랜드를 적용해본 케이스입니다. 
 

Transparent Display는 투명 디스플레이를 이야기하는데 내부에 상품을 실제로 보여주면서 동시에 제품 정보 및 광고 영상등을 함께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사용자에게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경험을 전달하고, 제품 메시지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Transparent Display

아디다스, Transparent Display

아디다스, Transparent Display

아디다스, Transparent Display

아디다스, Transparent Display

아디다스, Transparent Display

아디다스, Transparent Display

아디다스, Transparent Display

최근 소비자는 단순한 상품의 소비 뿐 아니라 즐거움과 재미를 함께 찾고 있습니다. 때문에 다양한 재미있는 요소를 곳곳에 배치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관심을 유도하는 펀마케팅이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지요. 고객에게 재미를 전달 할 수 있는 유형으로써 다양한 아이디어의 판촉 행사와 엔터테인먼트를 연계하여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위 사례를 아디다스 브랜드로 적용해본다면 플래그십 스토어 등 주요 매장 내 주력 제품 Display, 신제품 런칭 쇼, 제휴 업체 스토어 내 Display, 후원 프로스포츠팀 구장 내 설치 등으로 확장 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