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데오드란트 브랜드 LYNX가 신제품 런칭을 알리기 위해 세계 최초로 Invisible Ad를 집행했습니다. 뭐..직역하면 안보이는 광고쯤 되겠는데, 구현은 특수 LCD 스크린을 활용하여 별도의 안경없이는 컨텐츠(영상)이 보이지 않도록 했습니다.
시드니에서 진행된 이번 옥외 프로모션(광고)는 건물의 창에 LCD 스크린을 부착하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안경을 나눠주어 그냥 눈으로는 보이지 않는 다양한 모습들이 건물 유리창에 보이도록 했습니다. 사랑을 나누는 남여, 원숭이, 수영하는 개 등 재미있는 모습들을 통해 사람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Digital&Br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마케팅] 폭스바겐 폴로 캠페인_POLOWERS (0) | 2013.05.03 |
---|---|
킥캣(Kit Kat)_Free No-WiFi Zone (0) | 2013.05.02 |
제일모직_8IGHT SECONDS Brand Launching Project (2) | 2012.04.03 |
아디다스, Transparent Display 적용 케이스 (0) | 2011.12.07 |
BEST GLOBAL BRANDS OF 2011_InterBrand (0) | 2011.11.18 |